학사공지

보내기

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정정 기간 안내

작성자 대학원교학팀 등록일 2025-02-27 155
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정정 기간 안내
 

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 중 수강 정정(교과목 추가, 취소, 변경)을 원하는 학생들은 아래 사항을 숙지하신 후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해당 기간 종료 후 수강 변경은 되지 않으며, 수강철회 기간(4/28~5/2)에 신청 시에 과목은 취소처리 되나(취소 후 3학점 이상 되어야 함) 수업료는 환불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- 아 래 -
 
1. 대상: 25-1학기 등록 신입생 및 재학생 중 수강 추가, 취소, 변경 희망자  
 
2. 수강정정 기간 : 2025. 3. 4.() 14:00 3. 10.() 17:00
   ※ 수강변경 과목은 즉시 수강 불가하며, 4(05, 13, 18, 22) 동기화 이후 LMS에 반영 됨
   ※ 해당 기간 신규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도 가능 함
 
3. 수강정정 방법
   가. 대학 홈페이지 로그인> [CAMPUS]> [수강신청 바로가기] 클릭
   나. [수강]>[수강신청 및 변경] 메뉴 클릭
 
4. 유의사항
   - 2025학년도 1학기 폐강과목은 없습니다.
   - 교과목 당 수강인원 25명 제한으로 인하여 수강신청 마감 과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
   - 수강 정정 후 반드시 전공 3학점 이상 남아야 합니다.
   - 수강 정정 기간 종료 후 과목 변경은 불가합니다.
   
- 과목 취소 시, 등록금(수업료)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.

 
5. 학습(출석) 기간
   - 출석인정기간은 매 주차 강의 오픈 후 2주입니다. (, 1주차 강의는 정정기간 고려하여 3주로 함)
     ※ 1주차 강의 학습(출석) 기간 : 3. 4.() 09:00 3. 23.() 23:59
     ※ 2주차 강의 학습(출석) 기간 : 3. 10.() 00:00 3. 23.() 23:59
   - 강의실(LMS)> 강의콘텐츠 메뉴에서 주차별(1~14) 출석인정기간 확인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