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2학기 수강 정정 기간 안내
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 중 수강 정정(교과목 추가, 취소, 변경)을 원하는 학생들은 아래 사항을 숙지하신 후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해당 기간 종료 후 수강변경은 되지 않으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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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대상자: 등록금을 납부한 재학생 중 수강 추가, 취소, 변경 희망자
2. 수강정정 기간: 2025. 9. 1.(월) 14:00 ~ 9. 5.(금) 17:00
※ 수강변경 과목은 즉시 수강 불가하며, 일 4회(05시 / 13시 / 18시 / 22시) 시스템 간 동기화 시간 이후 LMS에 반영 됨
※ 해당 기간 신규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도 가능 함
※ 학자금대출 실행은 9. 1.(월) 09시 ~ 9. 5.(금) 16시까지
3. 수강정정 방법: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page > 학사관리 > 수강관리 > 수강신청/변경
※ 수강변경 후 반드시 [수강신청확정]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
4. 유의사항
1) 교과목 당 수강인원 제한으로 인하여 수강신청 마감 과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.
2) 정정 후 반드시 전공 3학점 이상 남아야 함
3) 정정 기간 종료 후 과목 변경은 불가함
4) 과목 취소 시에도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음
5. 학습(출석) 기간
1) 1주차 강의 학습(출석) 기간: 9. 21(일)까지 학습 시 출석으로 인정됨
2) 2주차 강의 학습(출석) 기간: 9. 21(일)까지 학습 시 출석으로 인정됨
※ 1주차 강의는 정정기간을 고려하여 3주간 출석인정되며, 2주차부터는 2주간 출석인정
문의 : 대학원 (평일 (한국시간) 09시~12시, 13시~17시)
02-2173-8735 / cufsgs@cufs.ac.kr